해드림출판사

2020년 7월‘띠별운세’…소원 성취하게 되고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상담시간 : 오전 09:00 ~ 오후: 05: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02.2612-5552
FAX:02.2688.5568
  • 오늘 573
  • 어제 438
  • 최대 3,082
  • 전체 241,914
b3fd9ab59d168c7d4b7f2025f8741ecc_1583567342_3093.jpg

2020년 7월‘띠별운세’…소원 성취하게 되고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드림출판사 댓글 0건 조회 930회 작성일 20-07-01 15:34

본문

2020년 이 달의 띠별 운세·월간 띠별운세 

허세만 번역 [군주의 길], 이런 책은 들고만 있어도 품위를 높입니다!

인도 명문 가문인 네루의 필독서에서 이제는 세상을 나의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야망가의 필독서!! 모든 조직에서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이들의 인성 교양서!!

이 책을 든 당신을 우러러볼 것입니다. 당신은 이 책을 통해 더욱 존귀하게 될 것입니다.

 

쥐띠

아무리 쉬워 보이는 것이라도 막상 부딪치면 까다롭고 생각보다 진행이 늦어지게 되니 처음 손댈 때부터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쉬운 일이라고 방심하면 안 되니 매사에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으며 다 된 것이라도 한 번 더 검토하고 완벽을 기하도록 하고 일 적인 마찰은 고집을 부리면 일이 커질 수 있으니 양보하고 수용하는 것이 원만하게 넘어 가는 길입니다.

.

내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니 누구를 탓하지 말고 잠시 막히는 것이라 생각하고 기다리는 여유를 가져야하며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기억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도록 하세요.

금전은 주변 때문에 지출이 많아지니 아낄 때 아끼더라도 쓸 때는 써야하니 새어나간 것에 대해서는 미련을 버리고 새로 모은다는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고 생활하세요.

운전자는 사고수 있으니 가능하면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세요. 특히 대리운전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니 남의 운전대를 잡지 마세요.

.

역마기 동하니 바쁘게 돌아다닐 일이 많이 생기지만 목적한바 이외에는 어느 정도 끊고 맺음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남의 일도 좋지만 자신의 할 일은 하면서 도와주도록 하세요.

살이 찐 자의 건강은 갑작스럽게 혈압이나 신장 쪽으로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작은 이상이 올 때 종합검진을 받아보고 미연에 방지하는 노력을 하도록 하세요.

 

 

소띠

일이 안 풀릴 때는 평상시에 쉽게 해결되었던 것도 어렵게 진행되며 누구나 그러한 시기가 있게 마련이니 지금이 그러한 시기라고 생각하세요.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서 구경만 해서는 안 되니 한 계단 한 계단 계단을 밟아 올라가듯이 천천히 일을 하고 하나를 하더라도 마무리를 확실하게 지어가면서 진행하세요. 약간은 늦은 듯 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에 대한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며 오전에 결정한 일은 오후에 번복하는 일이 발생하니 신뢰도를 떨어뜨릴 수가 있으므로 대답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즉흥적인 답을 주는 것은 자제하세요.

대인관계는 마찰이 잦아지고 신경이 예민해지니 서로간의 불편함이 눈에 보이게 되니 어색함의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적인 감정으로 동료들 간의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 수 있으니 한발양보하고 모임은 참석하지 않아야 하며 음주를 하게 되면 과격해지고 다툼이 이어져서 실수를 하게 되니 골이 더 깊어지게 됩니다.

 .

지갑 분실수가 있으니 최소한의 현금만 가지고 다니도록 하고 구두쇠라는 소리를 들어도 기분 나빠하지 말고 감수하세요.

스트레스에는 가만히 앉아있으면 더 쌓이게 되니 운동이나 여행으로 푸는 것이 좋으며 순간순간은 노래방에서 소리를 지르거나 오락으로 해결하세요.

 

 

호랑이띠

나이를 잊고 의욕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개인적으로도 좋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보기 좋으니 많은 일을 한다는 생각보다는 즐기듯이 재미있게 만들어 가세요.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위치에 올라서게 되니 권위적인 의식에서 탈피하는 것이 좋으며 약간의 썰렁한 농담이라도 좋으니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만드는데 주력하고 일에 투자하는 시간보다는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가세요.

.

순리대로 일이 진행되어 가니 독촉하지 말고 기분을 맞추어주는 것이 좋으며 일에 대한 결과는 계획했던 것보다 좋게 맺어집니다.

서쪽으로 움직이면 사람들과 충돌이 일어나면서 발전하고 남쪽으로 움직이면 마음이 편안해져서 나태해질 수 있으며 동쪽으로는 일이 많아지게 되며 북쪽으로 움직이면 이성문제가 발생하니 애인이 있는 자는 구설수에 주의해야합니다.

 .

대인관계는 아무리 친해도 일에 대해서는 냉정함을 유지하여야하니 체면을 따지지 않아야 하고 금전문제는 공적인 것이니 용서하지 말아야 합니다.

금전은 횡재수가 있으므로 주머니 사정이 여유로워지지만 기분에 따른 지출이 더 많을 수 있으니 한 턱은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새로운 일을 하기 전에 그동안 밀렸던 집안일이나 취미생활을 적극적으로 살려서 기운을 보충시킨 다음에 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일취월장 할 수 있는 운이니 머뭇거리고 편안하게 시간을 흘러 보낼 시간이 없으며 계획했던 일이나 진행하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육신이 바쁘더라도 즐거운 일이니 조금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결실은 흐름을 탔을 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상승세를 이어가는 법입니다. 금전도 이와 같으니 돈이 되는 일을 할 때 반짝하듯이 정신 차리고 열심히 모아야 하며, 흐름은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게 마련이니 반짝할 때 정신차리지 못하면 다 쓰고 나서 후회하게 되며, 그 때는 이미 엎질러진 물이 불과합니다.

.

달콤한 말로 유혹을 하는 자를 경계하고 듣기 싫은 소리를 하는 자의 소리를 받아들이면 자신을 방어하고 실리를 추구하는데 도움이 되니 지금은 짜증이 나고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나쁜 것 조심해서 손해 볼 것 없으며 일단 따라주게 되면 나중에 진리를 알게 됩니다.

직장 내에서는 감투가 주어지더라도 이것저것 핑계를 대서 정중하게 사양하는 것이 좋으며 나서게 되면 자신의 몫을 찾지 못하게 되니 순간의 유혹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

친구들과의 약속은 정확히 지키는 것이 좋으나 거래는 하지 않아야 하며 있어도 없다고 잘라서 말하는 것이 서로에게 나중을 위해서 좋은 것이지요.

이성 간에는 원하는 대로 사이가 발전하니 마음이 안일해져서 소홀해질 수 있으니 이럴 때일수록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진정한 믿음을 심어주게 됩니다. 

 

용띠

마음이 오락가락하니 스스로 중심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것이 많다고 해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니 분수에 넘치는 것을 욕심내지 말고 기존의 하던 것을 꾸준히 한 우물 판다고 생각하고 밀고 나가세요.

지급하는 것도 어렵게 선택한 것이며 최선을 다해서 선택한 것이니 이것을 얻고자 하는 것까지 얻기 전에는 그만두지 않는다는 의지를 갖고 일을 해야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나보다 위에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살기 때문에 항상 불만족스러운 것이며 결실은 노력만큼 꾸준히 이어지는 운이니 원하는 만큼은 따라 주지 않아도 만족하고 생활에 불만 갖지 말고, 나보다 못한 사람들도 있으니 만족하면서 생활하도록 하세요.

대인관계는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없는 것을 있는 척하지 말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자신을 우습게 여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스스로의 자격지심 때문에 그렇게 느낄 뿐입니다.

.

금전은 길하나 더 이상 욕심을 부리면 그 동안 얻었던 것까지 잃을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투기 쪽은 한번으로 끝맺음하도록 하세요.

이성 간에는 리더십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이끌어주어야 하며 항상 만나더라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세요.

집안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부모님의 안부에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뱀띠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시작이 중요하기는 해도 결과는 더 중요한 것이므로 솟아나는 열정으로 일을 벌이는 것은 문제가 아니지만 결과를 만들어내기까지 혼자서 감당할 수는 없으니 주변의 조언자나 도움을 받을 만한 사람을 섭외 해놓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뜻하지 않던 일이 들어오게 되어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지경이지만 우왕좌왕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모두 할 수 있는 일이니 미리 겁먹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

의욕과 열정이 앞서도 몸이 아프면 뜻대로 일을 진행할 수 없으니 제시간에 식사를 하고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면서 일을 해야 하며 바쁜 가운데서도 시간을 쪼개서 운동을 하도록 하세요. 아프고 난 뒤에는 일의 진로가 바뀌게 되므로 깊게 생각하여야 합니다.

잘나가는 친구보다는 비슷한 처지의 친구들과의 의리를 잘 지켜야하며 조금은 희생을 하더라고 아까워 하지 말고 도와주는 일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

금전은 약간은 아쉬운 때입니다. 금전으로 해결하려는 사람은 깊게 사귈 것은 못되지만 그렇다고 기본적인 양심도 없는 자는 더더욱 사귈 것이 못되니 인간성을 우선으로 해서 사람을 사귀도록 하세요. 회사 내에서도 겉으로는 웃어도 가까이 하면 화를 입을 수 있는 자가 있으니 일정거리를 두고 가깝게 하지 마세요.

이성 간에는 너무 정직해도 관계가 지속되기 어려우니 필요에 따라서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니 융통성을 발휘하여 무리 없이 지나가도록 하세요.

 

말띠

속으로는 정확한 것을 좋아하고 계산적이지만 겉으로는 표현을 하지 못하고 어정쩡하게 넘어가려는 성격이 있으므로 체면치레를 버리고 생각한 대로 행동을 일치시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자신이 한말에 대해서는 책임이 따르는 법이며 기분에 따른 행동과 즉흥적인 대답은 후회를 하게 되니 차분하고 침착하게 생각하고 대답을 해야 하며 어려우면 답을 뒤로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

남들은 없는 기회를 잡으려고 노력하지만 본인은 있는 기회도 날릴 판이니 양보만이 최선은 아니므로 정신 바짝 차리고 경쟁에서 이기려는 노력을 하세요.

계획 없이 하는 일은 오래가지 못하니 혼자서 계획을 세우려고 하지 말고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정리해 나가면 많은 일을 처리할 수가 있습니다.

 .

회사 내에서는 일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동료나 상사들과의 관계설정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기보다는 할 말은 하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도록 하세요. 불편한 관계가 오래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성 간에는 편하게 잘해주는 것은 좋으나 줏대 없는 행동으로 양다리 걸치는 형식이 될 수 있으니 잘못하면 양쪽 뺨을 모두 맞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행동하세요.

건강에는 특별한 운동보다는 잘 먹고 활동력을 키우면 좋아지니 바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양띠

어차피 세상을 살아가는 일은 자신의 주관에 의해서 개척해 나가는 것이며 결과 또한 스스로 만드는 것이고 책임도 져야 하는 것이니 외롭고 고독한 것은 어느 정도 감수하고 인내하여야 합니다. 항상 홀로서기하는 마음으로 이겨나가도록 하세요.

지금 이 순간이 지나가면 모든 것은 과거에 불과하니 내일의 결과만을 생각하면서 힘들어도 즐겁게 생활하세요.

 .

마음만 앞선다고 일이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므로 자신의 스타일을 살려서 여유 있게 일을 즐기듯이 해야 하며 마음이 불편하면 일이 지연되니 불편함 먼저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는 물질주의 시대에 살고 있으니 자신의 이익에 따라서 이리 붙었다 저리 붙었다하는 것이므로 원망하지 말고 세상의 흐름이 그러한 것이려니 하고 합리화시키도록 하세요. 그러나 항상 자신의 방어는 스스로 해야 합니다.

 .

금전은 어떻게든 닥치면 해결이 되니 미리 고민을 사서하지 말고 일을 진행하는데 정신력을 집중시키도록 하고 문서운이 있으니 물건을 사든 계약을 하던 일을 만드는 것도 길합니다.

아직도 좋아하는 감정을 고백하지 못했다면 거절을 당하는 한이 있어도 마음먹고 날짜를 잡아서 프러포즈하세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서 분위기를 연출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가족들 간의 신경전은 쓸데없는 에너지 낭비이므로 내 돈을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면 한발 물러서서 양보하는 것이 좋으며 타협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기분 좋게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으며 병 주고 약 주는 식의 답은 자제하도록 하세요.

말이라는 것이 다르고 다른 것이며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듯이 부정적이고 투덜대는 스타일을 이제는 벗어나야 하며 친구들 간에도 남을 비방하거나 흠을 잡게 되면 눈앞에서는 맞장구를 쳐도 뒤돌아서는 마음에서 멀리하게 됩니다.

.

대인관계는 같이 술 마시고 어울릴 수 있는 술친구는 많아도 내가 필요할 때 도와줄 수 있는 진정한 친구는 만들기 어려우니 항상 긍정적이고 감싸 앉는 마음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친구 간에도 내가 서운함을 받으면 상대방에게도 서운함을 준 일이 있는 것이니 먼저 화해를 청하도록 하고 일이 우선이니 일에 지장을 받지 않도록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자만심을 버리고 아랫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면 일의 진행이 빨라지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대가는 섭섭하지 않게 해주도록 하세요.

 .

이동이나 변화는 주관에 의해서 행하는 것은 좋으나 주변의 소리에 영향을 받아서 결정하게 되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고 후회하게 되니 확신이 서지 않으면 있는 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은 들어오고 새어나감이 반복되니 관리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도록 하고 술 먹고 약 먹는 행동은 자제하고 건강에도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닭띠

시간을 끈다고 좋은 일이 있기보다는 스트레스만 가중되며 이득과 손실을 따져야 별 차이가 없으니 이익과 손해를 따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매듭을 짓도록 하세요.

마음은 여리지만 언어에 힘이 있는 형이니 속마음을 드러내지 말고 겉으로는 냉정함을 유지하고 자신의 일이든 주변의 일이든 욕 얻어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속전속결로 해결을 해주어야 자신과 주변의 안정이 찾아옵니다.

 .

주변에서 아무리 좋은 일이 일어나도 내 것이 아니면 아무소용이 없으니 남의 것에 한눈팔지 말고 자신과 직접으로 관련된 것에 신경을 많이 쓰세요.

대인관계는 아랫사람들의 어려움에 직접 관여하기보다는 간접관여가 필요하며 직장 내에서는 상사들과의 마찰이 잦아지니 주변사람들을 생각해서 한발 숙이고 들어가게 되면 분위기가 살아나게 됩니다.

 .

이성간의 문제는 서로간의 관계개선을 하지 못하면 더 이상의 의미가 없으니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으라는 말이 있듯이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금전은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우니 섣부르게 약속하지 말고 서로 나누어서 해결점을 찾는 것이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길입니다.

서쪽에서 오는 자의 유혹이 따르니 갈등이 생기지만 지금은 선택하지 말고 생각할 시간을 갖고 보류시키세요.

 

개띠

감나무 밑에서 입 벌리고 있어야 언제 감이 떨어질지도 모르고 어디로 떨어질지도 모르는 것이니 무작정 기다리기보다는 힘들어도 감채를 만들어서 따먹는 것이 시간도 절약되고 확실한 방법이기도합니다.

어려울수록 강해지는 정신력을 가졌으니 남의 도움을 바라지 말고 자신이 알아서 해결하고 만들어가야 하며 내 손에 확실하게 들어오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이니 누구의 말도 믿지 않도록 하세요.

 .

금전은 운이 열려있으니 이곳저곳에서 일거리가 주어지고 생각지도 않던 돈을 만지게 되니 의식이 나태해질 수 있음을 경계하고, 많으면 많은 대로 적으면 적은 대로 은행에 꼬박꼬박 넣어두도록 하세요. 돈이 있으면 없다고 거짓말을 못하는 것이 단점이니 수중에 없어야 주고 싶어도 주지 못하니 남아 있게 됩니다.

사람은 나 자신과 환경이 다르고 생각이 똑같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환경과 입장의 변화에 따라서 바뀔 수 있는 것이니 상대방을 원망하지 말고 그것에 대비하는 노력을 기울어야 합니다. 나 자신도 상황에 따라서 바꿀 수 있으면 바꾸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이지요.

.

이성간의 문제로 인해서 일적인 것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고 도움을 받을 생각도 하지 마세요. 선을 구분하지 못하며 지금은 좋아도 나중에 동시에 어려워지게 됩니다.

부모님의 안부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주 연락하세요.

 

돼지띠

흐름을 잘 타지 못하면 기회를 그냥 날려버릴 수도 있으니 나설 때와 멈출 때를 잘 구분해서 행동하도록 하고 모르면 주변사람들에게 물어서 안전하게 행하도록 하세요.

작은 막힘으로 인해서 의욕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하며 안과 밖의 일을 구분해서 드러내지 않아야 문제가 확대되지 않습니다. 

.

의심이 많고 남을 믿지 못하면서 게으른 단점이 있으니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믿을 것은 자신밖에 없습니다. 자기 손으로 직접 하는 것이 마음이 놓이고 작더라도 애착이 가게 되니 일의 강약을 떠나서 두발로 뛰도록 하세요.

사람들과의 관계는 적을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고 하듯이 말을 함부로 하면 나중에 확대되어 돌아오게 되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 되어 구설수에 오르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건강까지 해치게 되니 다른 사람을 비방하지도 맞장구치지도 마세요.

. 

금전은 친구들과 혹시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손댄 것에 실익이 따르니 생각지도 않던 돈이 들어오게 되어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니 금전을 지키기보다는 하고 싶었던 것을 해보세요.

애정은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소원 성취하게 되고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기이니 일과 애정의 두 마리 도끼를 모두 잡게 될 운이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출처: 네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